2013. 1. 21.

안증회, 하나님의교회 [대구] U대회 성공개최 공모2004년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안증회, 하나님의교회 [대구] U대회 성공개최 공모2004년

[자발적서포터즈로 영생의 축복주신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하나님의교회] 



 한국일보기사입력 2004-08-25 17:44 [한국일보]  
  

하나님의교회와 사단법인 새새명복지회 목회자들이 25일 지난해 대구유니버시아드대회를 성공적으로 이끈 공로로 대거 훈ㆍ 포장을 받았다.


하나님의교회 훈, 포장, 표창장



이날 대구시민체육관에서 열린 U대회 성공개최 1주년 기념식에서 사단법인새새명 복지회 장길자회장은 훈장 맹호장을, 하나님의교회 U대회추진본부장이었던 김중락 목사가 포장을 수상하는 등 이날 수여된 3개의 훈, 포장중 2개를 하나님의교회측에서 받았다.




또  배동기 목사가 문화관광부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이날 수상자 124명중 하나님의교회 목회자가 26명이나 차지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지난해 U대회에서 대구 중구 대봉동에대구 시민서포터즈추진본부를 설치하고 연인원 8만여명의 성도들이 시민서포터즈로 나서 시민서포터즈의 중추적인 역할을 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We love you 함성이 온세계에..하나님의교회 오라 서포터즈]


이들은 174개국 선수단의 공항입국에서부터 출국 환송까지 감동적인 시민서포터즈와 대회장마다 조직적인 응원활동으로 대회열기를 고조시켰다.

대구=유명상기자 msyu@hk.co.kr





[훈장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하나님의교회]




댓글 2개:

  1.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실상부한 서포터즈네요

    답글삭제
  2. 174개국 선수단의 공항입국에서부터 출국 환송까지 감동적인 시민서포터즈가 하나님의 교회 성도였네요

    답글삭제